SNS LOGIN
정치/사회

손의원님 힘내세요!..손혜원, 지지자 연호받고 두번째 재판 출석

효꾸이 0 160 1 0

서울=뉴스1 김도용 기자 = 전남 목포지역의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고 있는 손혜원 무소속 의원64이 지지자들의 연호를 들으면서 두 번째 재판에 출석했다. 

손 의원은 21일 오후 1시49분쯤 서울 남부지법에 도착했다. 지난 8월 첫 공판기일과 마찬가지로 손 의원의 지지자들은 법원 입구에서 "손혜원"을 연호했다. 한 지지자는 "손혜원이 무슨 죄가 있냐"고 소리를 높이기도 했다. 

손 의원은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취재진으로부터 '오늘 두 번째 공판인데 한 말씀 부탁드린다', '부패방지법 위반 혐의 여전히 부인하나', '조카 명의로 부동산 구입 여부 인정하는지' 등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들어갔다. 

서울 남부지법은 이날 오후 2시 형사4단독 박찬우 판사 심리로 손 의원의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위반, 부동산 실권리자 명의 등기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의 2차 공판기일을 진행한다. 첫 공판기일에 이어 약 2개월 만에 열리는 재판이다. 손 의원과 함께 기소된 보좌관 조모씨52도 재판을 받는다.

https://news.v.daum.net/v/20191021140620842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취재진 질문이 질문 같아야 대꾸를 하지.....

손의원님 힘내세요! 응원합니다!

0 Comments
제목